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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테이블 비즈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와드(이하 “회사”)가 비즈 홈페이지(biz.catchtable.co.kr, 이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변경 등 본 약관을 변경해야 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약관적용일 이전에 그 내용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공지된 본 약관의 변경 사실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관련 정보의 제공
2.
입점 문의의 접수
3.
기타 위 항목에 부수하는 서비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내용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와 관련하여 컴퓨터 시스템의 점검과 보수 작업을 할 경우
2.
컴퓨터 시스템이나 통신 회선 등이 사고로 정지했을 경우
3.
화재 정전 ·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
4.
기타 회사가 서비스의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회사가 피해를 입은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회사 및 타인의 지식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기타 전산, 정보, 기기의 오 동작을 유발시킬 수 있는 일체의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8.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행위
9.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하는 모든 영리행위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6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정보를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보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등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7조 (정보의 제공과 관리)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의 기능 개선을 목적으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행태 정보를 취득하고 통계 분석에 이용할 권한이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8조 (보증과 책임의 제한)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식재산권 또는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하여 일체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배제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기능이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거나 서비스의 사용 시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과 입력된 데이터의 보존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네트워크 혼잡 등의 기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정 시간 사용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일부 오류가 존재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하며, 회사는 서비스의 완전 무결함을 보증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연결 홈페이지”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여하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지식재산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계된 모든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0조 (양도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1조 (손해배상)

회사가 본 약관을 위반하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면책)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관련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정지하는 경우
4.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5.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나 자료 등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6.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점검작업을 실시할 때나 불가피하게 긴급작업을 시행할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으며, 이때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 인해 손해가 발행한 경우
7.
기타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제13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로 합니다. 동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3]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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